책소개
회의 마케팅 협상 프레젠테이션까지 비즈니스 영어 내공수련!
『비즈니스 영어 제가 하겠습니다!』는 직장인들이 피하고 싶은 영어로 하는 회의, 마케팅, 협상, 프레젠테이션 진행에 필요한 비즈니스 영어에 필요한 표현만 뽑은 책이다. 상황별로 뽑은 320개의 필수 표현과 입과 두뇌를 동시에 각인시키는 유기적 구성의 훈련 프로세스로 탄탄한 기본실력과 비즈니스 상황에서 다양한 응용이 가능하게 될 것이다.
이 책은 영어로 진행해야 할 비즈니스 핵심 업무를 (1) 영어 회의와 토론 (2) 마케팅·구매·배송 (3) 협상·계약 (4) 프레젠테이션 등 네 부분으로 나누었다. 각 부분별로 10개의 실제 상황을 설정하여 상황별 필수 회화 표현 문장 8개씩 총 320개 수록했다. 이 필수 회화 문장을 스스로 만들어 확인해 보고 여러 번 큰 소리로 읽으며 실전 회화 내 쓰임새까지 확인하면 스피킹 실력과 비즈니스 영어실력이 향상 된다.
저자소개
저자 : 심재원
저자 : 심재원
저자 심재원은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대기업에 입사했다. 입사 후 배우기 시작한 컴퓨터에 매료되어 미국 유학을 떠나 Western Illinois 주립대학에서 전산학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다. 미국에서 직장생활을 하던 중 한 영어 세미나에서 ‘Oral Reading Drill’을 접하게 됐다. 귀국 후, IT와 영어 교육을 접목한 사업 분야에서 한국 영어 교육의 현실적 대안을 제시해 보고자 노력하고 있다. 그런 노력의 일환으로 『영어 낭독 훈련에 답이 있다』(공저), 『영어 리듬 훈련』, 『영어 회화 훈련 실천 다이어리 1, 2』를 출간하였다. 국립외교원(구 외교안보 연구원) 고위공직자 글로벌리더십 과정에서 영어 낭독 훈련을 강의하였고, 영어는 학습이 아니라 반드시 훈련을 통해 유의미한 내용을 상호작용하며 꾸준히 연습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함을 절감하고 현재는 초등생을 위한 교과 융합형 영어 교재와 시스템을 준비 중에 있다.
저자 : Danton Ford
저자 Danton Ford는 10년 넘게 한국에 거주하며 영어 강의와 트레이닝 분야에 종사해 왔다. 미국 휴스턴 대학교(University of Houston)에서 영문학과 교육학을 복수 전공하였으며 성균관대 전임강사를 거친후 경남대 북한대학원에서 사회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였고 하버드대학교 법학대학원/노틀담대학교 경영대학의 ‘협상 과정’을 수료하였다.
현재 국립외교원에서 외교관을 위한 교육 훈련 프로그램 수석 강사로 협상 기술과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강의하고 있다. 기상청장 표창과 토스트마스터즈 스피치상 수상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면서 정부 기관과 공기업에서 능숙한 한국어로 강의를 진행할 수 있는 원어민 강사로 많은 초청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