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의 꽃
국내 미출간 소설 열한 번째. 치명적 매력으로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 서태후와 중국 4대 미인(양귀비, 왕소군, 초선, 서시)의 일생을 통해 권력을 향한 인간의 욕망과 권력욕에 희생당한 여인들의 가련한 삶을 더듬어보는 『대륙의 꽃』. 이 책은 정사뿐만 아니라 야사까지도 곁들여 역사에 대한 지식은 물론 흥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저자 : 요네다 유타로
저자 요네다 유타로는 도쿄 외어대학 중국어과 졸업. 부모님도 중국과의 무역과 관계된 일을 했던 듯하다. 또한 그 자신도 중국에서의 상업 경험이 있는 듯하다는 사실을 중국에서의 상업관습과 관계된 저작으로 엿볼 수 있다. 그리고 1927년에 출간된 『신 중국어회화 첩경』의 서문에는 그가 대륙에서 ‘일화제분주식회사’를 설립했다는 내용이 기술되어 있다.
역자 : 박현석
역자 박현석은 국문학을 전공하고 일본으로 건너가 유학 및 직장 생활을 하다 지금은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우리나라에 아직 소개되지 않은 해외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소개하기 위해서 출판을 시작했다. 저서로는 『일어회화+가이드북 단숨에 휘어잡기』가 있으며, 역서로는 『세계 3대 명탐정 단편 걸작선』, 『판도라의 상자』, 『다자이 오사무 자서전』, 『갱부』, 『태풍』, 『몇 번인가의 최후』, 『붉은 흙에 싹트는 것』, 『사형수와 그 재판장』 외 다수가 있다.
Ⅰ. 서태후(西太后)
1. 유정(流情)
2. 여희(麗姬)
3. 사춘(四春)
4. 규원(閨怨)
5. 북망(北亡)
6. 종말(終末)
Ⅱ. 양귀비(楊貴妃)
1. 미인 사냥을 위한 여행
2. 수왕비에 대한 집념
3. 매비의 깊은 규원
4. 매비와 귀비
5. 구슬 신과 비녀
6. 파락호의 출세
7. 희한한 얼굴의 안녹산
8. 귀비의 정부
9. 반기를 든 녹산
10. 귀비의 가엾은 죽음
Ⅲ. 왕소군(王昭君)
Ⅳ. 초 선(貂蟬)
Ⅴ. 서 시(西施)
요네다 유타로 저자가 집필한 등록된 컨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