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초보운전 특급과외

초보운전 특급과외

저자
윤운하
출판사
롤링다이스
출판일
2015-07-15
등록일
2019-01-02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갓 구워진 운전 면허증을 받은 초보도, 악성 장롱면허도 완벽하게 구원할
경력 26년, 국내 최고 도로연수 강사 윤운하의 명강의!

온라인 입소문을 통해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기적의 운전 교습을 담은 단 한 권의 책!

여행을 할 때, 요리를 할 때, 애를 키울 때, 운동을 할 때 사람들은 가이드북의 도움을 받는다. 그러나 운전에 관한 책은 그저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집’만 있을 뿐 면허를 딴 다음에 닥쳐오는 막막함을 알아주는 책은 의외로 찾기 힘들다. 주변 사람들의 말처럼 정말 직접 부딪히는 것만이 답일까? 정녕 운전 초보에게 지름길은 없는 것일까?

서울, 수도권 등지의 장롱면허 소지 사모님부터 인터넷 게시판의 젊은 네티즌에 이르기까지 ‘간증의 대상’이 된 전설의 운전 강사가 있다. 중랑구청, 서초구청을 거친 교통 공무원 출신으로 ‘운전’ 한 가지를 탐구하기 시작, 지난 26년간 알음알음 이어진 일대일 운전 과외를 통해 흔들림 없는 명성을 쌓아온 윤운하 강사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저자는 도로의 실선과 점선조차 구분하지 못하는 초보 운전자들이 무작정 차를 끌고 도로에 나선다는 것은 자살이자 잠재적 타살 행위라고 말한다. 나의 위험은 물론 상대방까지 위험에 빠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극단적인 교통사고까지 생각하지 않더라도, 운전을 해보지 않은 사람들이 와이퍼 대신 깜빡이를 켜고, 차로 변경을 못해 부산까지 내달리며, 지하 주차장의 구불구불한 진입로가 어려워 마트를 가지 못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일이다. 그러나 숙련된 운전자들은 ‘하다보면 된다’ ‘감으로 대충 안다’는 하나마나한 충고만 늘어놓을 뿐이다.

<초보운전 특급과외>는 늘 수강 대기자로 넘치는 윤운하 강사의 인기 강의에서 필수로 지참하는 교재를 더욱 스마트하고 콤팩트하게 편집하여 한 권으로 정리했다. 초보 운전자가 반드시 부딪히는 여러 가지 곤란한 일들을 장소와 상황별로 정리하여 당장의 상황에 맞게 참고할 수 있다. 운전에 필요한 거의 모든 노하우가 공식으로 정리되어 있어 그 공식을 외워 써먹기만 하면 된다.
이제 이 책을 통해 운전에 대한 공포를 털어버리고 도로로 나가보자. 차선 변경, 좌회전과 우회전, 고속도로 톨게이트 통과하기, 휴게소 진입하기 등도 해보자. 교차로에서, U턴 할 때, 이 책에서 얘기한 공식만 떠올린다면 더 이상 불안하거나 눈치 볼 필요 없다. 그 어렵다는 주차도 자유자재로 전후좌우 어떤 방향으로든 눈 깜짝할 새 가능하다. 조마조마 무서운 골목길 운전이나 마트 지하 주차장 진입처럼 사소해서 물어보기도 창피했던 문제에도 상세한 코치가 커버하니 안심!

이제 당장 이 책을 스마트폰에 넣고 필요할 때마다 꺼내보자. 추천의 말에 나온 것처럼 당신도 한 번도 안 쓴 초보운전 딱지를 팔 수 있음은 물론 단시간에 베스트 드라이버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