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가깝게 떠나는 해외 여행지 1위, 도쿄!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매력 도시, 그곳으로 가 보자!
복잡함 속에 쉼을 제공하는 신비의 도시, 도쿄!
〈지금, 도쿄〉는 한국인의 해외 여행 선호도에 맞춘 책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 여행 사이트에서 설문조사한 결과, 한국인은 2박 3일, 저비용에 먹을거리, 즐길 거리가 많은 여행지를 선호했으며, 그 1위의 나라로 일본을 선택했다. 여행 타입은 나 홀로, 연인, 가족이 순위에 있었고, 여행지에서 가장 해보고 싶은 것은 휴식, 식도락 쇼핑이었다. 이에 적중한 〈지금, 도쿄〉는 코스부터 지역 스폿까지 진정 핵심만을 집중 공략하여 일본의 수도, 도쿄를 온전히 느낄 수 있게 구성했다. 특히 최근에 오픈한 쇼핑몰까지 최신 정보에 치중하였으며, 그밖에 초보자들에게 더욱 친절하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
누구나 다 아는 도쿄라고 생각했다면 큰 오산! 좀 더 알차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 〈지금, 오사카〉는 핵심 정보를 콕콕 짚어주는 알뜰한 가이드서가 될 것이다.
저자소개
대학 졸업후 평범한 회사원으로 살아가면서 늘 어딘가로 떠나는 여행을 꿈꾸기만 했다. 그렇게 남들이 떠나는 여행을 부러워하기만 하다가, 우연히 신문에 실린 니가타현의 설경과 한 폭의 수채화 같은 홋카이도 비에이 풍경 사진을 보고 용기를 내어 일본 여행을 시작한 것이 2005년이었다. 이후 남으로는 규슈 가고시마현에서 북으로는 홋카이도 최북단 왓카나이까지를 누비며 일본 각지를 돌아보고 있다. 교토와 간사이 지역은 물론, 야마구치현에서 아오모리현까지 이어지는 태평양 연안, 니이가타현에서 야마구치현에 이르는 동해 연안, 규슈와 기후현 등의 산악 지방 등, 일본 곳곳의 역사와 문화, 아름다운 풍경을 찾아 여행을 떠나고 있다. 이 여행의 경험들을 다른 이들에게 나눠 주기 위해 네이버에 북해도와 시코쿠 여행 카페를 만들어 운영하고 있으면 홋카이도 여행 가이드북을 만들어서 수많은 이들을 일본 여행으로 이끌고 있다.
또한 일본으로 여행하는 이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도시인 도쿄에도 새로운 관심을 가지게 되어, 도쿄의 이름난 명소뿐만 아니라, 숨겨진 이곳저곳을 열심히 돌아보고, 이 여행의 지혜를 다른 이들에게 전하고자 도쿄 가이드북을 만들었다. 가도 가도 끝이 없는 도쿄의 멋과 맛을 찾아 오늘도 다시 여행길에 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