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하루 10분, 셀룰라이트 Zero 마사지』는 20여 년간 뷰티 테라피를 연구해온 뷰티 디렉터 박혜정 원장이 알려주는 완벽한 몸매 만드는 마사지 비법서다. 톱스타들이 극찬하는 ‘신의 손’ 박혜정 원장은 여신 몸매, 여신 라인을 만드는 열쇠로 셀룰라이트 제거를 제시하며, 셀룰라이트를 0으로 만드는 놀라운 마사지 절대 스킬과 비법을 소개한다.
저자소개
저자 : 박혜정
저자 : 박혜정
저자 박혜정은 20여 년간 뷰티 테라피를 연구해온 대한민국 최고의 대표 뷰티 디렉터. EXO 세훈, 샤이니 키, 슈퍼주니어 규현, FT아일랜드 종훈, 소년공화국 다빈, 크나큰 승준 등 요즘 잘 나가는 아이돌 남자 가수들은 물론 장윤주, 정려원, 이하늬, 오연서, 배두나, 황보, 레드벨벳 등 S라인 몸매와 고운 피부를 지닌 톱스타들이 즐겨 찾는 그녀는‘신의 손’, ‘마법의 손’으로 불리는 에스테티션이다. On Style 〈겟잇뷰티〉, MBN 〈엄지의 제왕〉 등에 출연해 얼굴의 셀룰라이트를 빼주는 ‘하트 마사지’와 얼굴 부기를 제거하는 ‘굿모닝 페이스 마사지’로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아무리 유명한 연예인이라도 예약하지 않으면 관리받기 힘들 만큼 에스테틱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키는 동시에 MBC 〈생방송 오늘 아침〉, SBS 〈좋은 아침〉, KBS 〈생생 정보통〉, TV 캐스트 〈뷰티 스테이션 더 쇼〉 등의 다양한 매체에서 뷰티 멘토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경북보건대 뷰티디자인을 전공하고 건국대 대학원 향장미용학과 석사 재학 중이며, 현재 십수 년째 톱모델과 여배우들이 찾는 미르테 by 혜정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