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황제의 밀사. 2

황제의 밀사. 2

저자
쥘 베른
출판사
열림원
출판일
2008-04-21
등록일
2018-07-30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시베리아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모험과 사랑!

쥘 베른 장편소설『황제의 밀사』. 쥘 데카르트 페라가 판화로 제작한 초판본의 삽화까지 온전히 수록한 국내 최초 완역본이다. 이 작품은 쥘 베른의 <경이의 여행> 시리즈의 14번째 장편소설로, 1876년 1월부터 12월까지 격주간지 '교육과 오락'에 연재된 뒤 단행본으로 출간되었다. 출간 당시 연극으로도 각색되어 큰 성공을 거두기도 했다.

이 작품은 <경이의 여행> 시리즈의 다른 작품들과는 달리, 과학소설로 분류할 수 없는 색다른 경향을 지닌다. 주인공이 타타르족의 반란을 저지하기 위해 러시아 황제의 밀사로 파견되어, 모스크바에서 이르쿠츠크까지 온갖 위험과 시련을 이겨내며 시베리아를 가로지르는 모험을 그리고 있다. 과학보다는 지리적인 요소에 중점을 두고 이야기를 풀어내었으며, 19세기 러시아의 모습을 사실적이고 역사적으로 묘사하였다.

온갖 시련을 겪으며 나아가던 미하일은 적에게 불잡혀 타타르족 왕 페오파르 칸에게 끌려가고, 첩자로 몰린 그에게는 가혹한 형벌이 주어진다. 그러나 미하일은 나디아의 도움으로 탈출하여, 이르쿠츠크로 다시 향하게 된다. 늪지와 화재와 얼어붙은 강을 거쳐 힘들게 목적지에 도착하지만, 반역자 이반 오가레프의 음모가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제2권)

시리즈 살펴보기!
쥘 베른 서거 100주년을 기념한「쥘 베른 컬렉션」시리즈. 미지의 세계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쥘 베른의 대표작들을 번역가 김석희가 완역하였다. 그동안 '공상과학소설' 또는 '모험소설'로 평가되며 정통적인 문학사에서 인정받지 못했던 쥘 베른의 작품세계를 새롭게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황제의 밀사』는 이 시리즈의 10번째 책이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