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아메리카여행 23개국
- 저자
- 백봉기
- 출판사
- 상상커뮤니케이션
- 출판일
- 2006-05-27
- 등록일
- 2011-02-22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5MB
- 공급사
- 교보문고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30년간의 세계여행을 총결산하는 <백봉기의 30년간의 세계여행> 시리즈 제3권. 도박의 도시 라스베이거스에서 마야의 도시 마추피추까지 아메리카 대륙을 가로지른 저자의 여행 경험을 담은 책이다. 미국은 물론, 여러 중남미 국가들의 다양한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아메리카 대륙 여행 보고서이다.
이 책은 아메리카 대륙의 북에서 남까지 샅샅히 훑고 지나간 여행가의 발자취를 그들의 다양한 문화와 함께 전해준다. 또한 저자의 30년 여행 경력에서 우러나는 여행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았다.
저자소개
백 봉 기
40대 어느 날 배낭을 메고 훌쩍 세계여행을 시작한 저자는 경남 마산에서 태어나 마산고등학교와 연세대를 수료했다. 그후 인쇄업체인 현대문화사를 운영하면서 서울경인쇄협회 이사를 역임한 인쇄업계의 원로이기도 하다. 마산고 동창회 부회장을 역임했으며 지금은 재경 마산고 동창회 자문위원이다. 여행을 시작한 후 서울여행가협회와 서바스 코리아에 가입, 왕성한 활동을 하면서 서울여행가협회와 서바스 코리아 회장을 역임했다. 종교생활에도 열심인 그는 선교사로서 왕성한 선교활동을 하고 있기도 하다. 40대에 시작해 여행 경력만도 30년, 세계에서 가보지 않은 나라가 없을 정도이며 여러 번 방문한 곳도 수없이 많다. 지난해 고희를 지낸 그는 여행가로서 아직도 ‘배가 고프다’. 고로 아직도 그는 세계를 떠돌아다닐 여행계획을 세우고 있다.
저자는 30년 세계여행의 결실로 이루어진 30년간의 세계여행시리즈인 <유럽여행 40개국> <아시아여행 38개국>을 출간한 데이어 올해 <아메리카여행 23개국>과 <오세아니아 편>을, 내년에 <아프리카 편>을 펴냄으로써 자신의 여행생활 30년을 총결산할 예정이다. 세계여행을 떠나는 젊은이들에게 한번으로 끝나는 여행이 아닌 지속적으로 여행할 수 있는 용기를 주기 위해 이 책을 썼다.
목차
머리말 - 잊을 수 없는 샌디 할머니를 생각하며
*미국-광대한 국토, 다양한 사람들
자연과 문명이 공존하는 낙원 하와이/미 서부지역의 관문 샌프란시스코/
천의 얼굴, 천의 표정 로스앤젤레스/세계의 모든 분야를 주도하는 도시 뉴욕/
코카콜라와 CNN의 본거지 애틀란타/미합중국의 수도 워싱턴DC/
미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시애틀
*캐나다-단풍의 나라,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나라
공원과 빌딩이 어우러진 그림 같은 항구 밴쿠버/캐나디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