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말하고, 쓰고, 행동하라!
당신의 성장 속도를 향상시키는 80가지 아웃풋 방법
출간되자마자 아마존재팬 종합 1위, 비즈니스 부문 7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일본을 아웃풋 열풍으로 몰고간 『아웃풋 트레이닝』이 토마토출판사에서 출간되었다. 저자는 정신과 의사이자 작가로『외우지 않는 기억술』, 『소확공: 소소하지만 확실한 공부법』, 『신의 시간술』, 『야근은 싫은데 일을 잘하고 싶다』등의 다작으로 국내 독자들에게도 꾸준히 소개되었다. 이번 신작 『아웃풋 트레이닝』은 저자의 수만 시간이 넘는 ‘아웃풋 트레이닝 경험’을 바탕으로 ‘아웃풋’의 중요성, 아웃풋을 하는 구체적인 방법, 아웃풋을 통해 성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준다.
저자소개
저자 : 가바사와 시온
정신과 의사이자 작가. 1965년 삿포로에서 태어났고, 1991년에 삿포로의과대학 의학부를 졸업했다. 2004년부터 시카고의 일리노이대학에서 3년간 유학, 귀국 후 심리학 연구소를 설립했다. SNS, 메일매거진, 유튜브 등에서 누계 40만 명 이상에게 정신의학과 심리학, 뇌과학의 지식ㆍ정보를 알기 쉽게 전하고 ‘일본에서 정보를 제일 널리 알리는 의사’로 활동하고 있다.
한 달에 20권이 넘는 책을 30년 이상 꾸준히 읽고 있는 독서가로, 그 독특한 독서술을 소개한 『정신과 의사가 알려주는 외우지 않는 기억술』은 15만 부의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그 외에 『소확공: 소소하지만 확실한 공부법』,『괴로움을 즐거움으로 바꾸는 7가지 방법』, 『나는 한 번 읽은 책은 절대 잊어버리지 않는다』, 『당신의 뇌는 최적화를 원한다』,『야근은 하기 싫은데 일은 잘하고 싶다』,『신의 시간술』 등 28권의 저서가 있다.
역자 : 전경아
중앙대학교를 졸업하고 일본 요코하마 외국어학원 일본어학과를 수료했다. 현재 출판 번역 에이전시 베네트랜스에서 전속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그 개가 전하고 싶던 말』, 『미움받을 용기』, 『미움받을 용기2』,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아니라고 말하는 게 뭐가 어때서』, 『나를 위해 일한다는 것』, 『마흔에게』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