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병원 가지 않고 통증 잡는 5분 스트레칭

병원 가지 않고 통증 잡는 5분 스트레칭

저자
피지컬갤러리
출판사
피오르드
출판일
2018-11-30
등록일
2019-02-01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유튜브 누적 조회수 1,300만! 국민 건강지킴이 피지컬갤러리의 셀프 스트레칭
하루 5분, 30일로 완성하는 지긋지긋한 통증 해결
당신만 모르는 정말 좋은~ 스트레칭 루틴

‘유튜브 누적 조회수 1,300만!’ 체형교정 전문 채널 피지컬갤러리가 너무나 재미있고 또 유익하기까지 한 셀프 스트레칭법을 한 권의 책으로 엮어냈다. 피지컬갤러리는 이스라엘의 머슬앤모션, 호주의 물리치료사 등과 제휴하여 정말 우리 몸에 좋은 ‘검증된 스트레칭’만을 유튜브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 또한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들과 소통하여 실제로 통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그들에게 필요한 스트레칭법을 하나씩 하나씩 전달해 왔다. 《병원 가지 않고 통증 잡는 5분 스트레칭》은 그러한 피지컬갤러리의 셀프 스트레칭법을 목, 등, 허리, 어깨, 턱, 그리고 손목과 팔꿈치 등 신체 각 부위별로 모아 자신이 통증을 느끼는 부위를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피지컬갤러리는 ‘트리거 포인트 테라피’를 활용한 스트레칭법을 알려주고 있다. 이를 설명하자면 이렇다. 두통을 호소하지 않는 사람이라도 어느 특정 부위를 누르면 명확하게 두통을 느끼게 되는데, 그 특정 부위를 트리거 포인트(압통점)라 한다. 두통의 경우 언뜻 머리와 상관없어 보이는 목과 어깨에 있는 승모근(트리거 포인트)에서 두통의 원인을 찾을 수 있다. 피지컬갤러리는 이처럼 명확한 원인을 찾지 못해 방치되던 통증들까지도 트리거 포인트 테라피를 활용하여 확실하게 잡아낸다.
또한 피지컬갤러리에서는 다양한 스트레칭을 하나의 루틴으로 만들어, 30일간 꾸준히 반복하면 병원에 가지 않고도 거북목, 일자목, 허리 디스크, 라운드 숄더, 손목건초염과 손목터널증후군 등과 같은 심한 통증을 일으키는 현대인의 고질병에서 벗어날 수 있게끔 하였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