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No Baggage, 여행 가방은 필요 없어
- 저자
- 클라라 벤슨
- 출판사
- 알에이치코리아
- 출판일
- 2016-09-30
- 등록일
- 2016-12-14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0
- 공급사
- 교보문고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No Baggage, 여행 가방은 필요 없어』는 짐 하나 없이 비행기표 한 장만 들고 지구 반대편으로 훌쩍 떠난 여행의 기록이다. 이 책의 저자 클라라는 그 말을 믿고 열심히 노력했지만 대학 졸업 후 맞닥뜨리게 된 것은 학자금 대출과 취업난, 그리고 정신과 상담뿐이다. 그동안 확실하다고 믿었던 모든 것들, 안정된 미래, 노력의 결실 같은 것들이 사실 모두 불확실하다는 것을 깨닫고 클라라는 집으로 숨는다. 그렇게 2년, 더 이상 삶의 의미를 찾지 말고, 무언가 가치 있는 일도 하지 말고, ‘그냥 가볍게 살자!’ 마음먹고 조심스레 세상에 다시 발을 내딛는다.
삶을 가볍게 만드는 데 만남과 여행만큼 확실한 방법이 있을까? 게다가 만난 상대가 삶을 자유자재로 요리할 줄 아는 극한의 행복 추구자라면 크나큰 행운일 것이다. 클라라는 우연히 현재를 즐겁게 사는 데 열중하는 독특하고 에너지 넘치는 대학교수 제프를 만난다. 그리고 그의 독특한 여행 제안을 덥석 받아들인다. 규칙은 단 하나, 여행 가방도 계획도 숙소도 없이 입은 옷 한 벌로 떠나는 노 배기지 여행. 이스탄불 in, 런던 out인 비행기표 한 장이 그들이 손에 쥔 전부다.
저자소개
저자 : 클라라 벤슨
저자 클라라 벤슨 Clara Bensen은 대학 졸업과 동시에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가 터지며 잃어버린 세대가 되었다. 취업난, 암담한 미래, 목표 상실로 인해 오랜 기간 정신적 방황을 겪었다. 미래에 대한 고민과 삶의 무게는 일단 덮어두고 지금 현재를 가볍게 살고자 노 배기지 여행을 떠났다. 미국 유명 시사 사이트 살롱닷컴(Salon.com)에 노 배기지 여행에 대한 칼럼을 써 미국, 캐나다, 호주, 영국 등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현재 텍사스 오스틴에 거주 중이며 글쓰기와 노 배기지 여행을 계속하고 있다.
역자 : 임현경
역자 임현경은 전 세계를 떠돌며 번역하는 디지털 노매드. 현재는 인도네시아 발리 우붓에 머물며 요가와 춤으로 몸과 마음을 돌보고 있다. 이 책을 번역하며 언젠가 클라라처럼 노 배기지 여행을 떠나리라 마음먹었고, 노 배기지 삶을 추구한다며 툭하면 살림을 갖다버리는 취미가 생겼다. 《속도에서 깊이로》 《설득의 재발견》 《마즐토브》 《무엇이 우리의 선택을 좌우하는가》 등을 번역했으며 이제는 고향 같아진 우붓을 뒤로 하고 다음엔 어디로 갈지 행복한 고민 중이다.
목차
01. 낯선 여행 친구
02. 진짜 길 잃기
03. 나무 957그루
04. 둘 사이의 거리
05. 핑크 반지
06. 오크나무
07. 그리스행 타이타닉
08. 신전의 무법자
09. 네 자신을 봐
10. 소리 지를 타이밍
11. 히치하이킹
12. 마리아 비상사태
13. 어디로 도망가든
14. 최악의 순간
15. 솔비투르 암불란도
16. 이제 어떻게 될까
에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