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기도는
작지만 가장 강력한
부흥 운동이다!
중보기도 사역으로 기도의 사람, 기도의 교회를 세워 가는
이인호 목사의 기도 훈련 결정판!
하나님 나라’ 부흥을 위한 첫걸음, 기도!
활발한 중보기도 사역으로 기도의 사람, 기도의 교회를 세워 가고 있는 더사랑의교회 이인호 목사의 기도 훈련 안내서다. 저자는 과거 사랑의교회에서 3,000명이 넘는 성도들의 중보기도 훈련을 담당하며 기도가 개인의 삶을 넘어 공동체를 변화시키는 것을 경험했다. 그래서 더사랑의교회 개척 초기부터 성도들이 교회를 위해 기도할 수 있도록 중보기도 훈련을 해 왔고, 지금까지 교회에 중보기도 훈련을 시스템화하여 기도 행렬을 이어 가고 있다. 오늘날 더사랑의교회가 성장한 이유를 여지없이 중보기도 사역으로 꼽는 그는, 기도가 모든 사역의 배후에서 심장이라고 말한다. 특히 주기도에 대한 묵상과 탐구는 기도 사역의 신학적 토대를 마련해 주었다. 그 속에서 강조하는 것은 기도의 본질은 ‘하나님 나라’에 있다는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 이인호
저자 : 이인호
기도가 가장 중요한 목회의 동력이라고 믿는 이인호 목사는 기도 사역에 뜨거운 열정과 헌신을 지닌 목회자다. 과거 사랑의교회에서 3,000명이 넘는 성도들의 중보기도 훈련을 담당한 바 있는 그는, 개인의 삶을 넘어 공동체를 변화시키는 기도의 힘을 경험하며 더사랑의교회 개척 초기부터 기도 사역에 매진했다. 지금까지도 성도들이 지속적으로 기도할 수 있도록 중보기도 훈련을 하고 있으며 그로써 사역의 모든 측면에서 기도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리고 있다. 이 책은 그동안 저자가 쌓아 온 기도 사역의 열매라 할 수 있다.
건국대학교에서 영문학(BA)을 전공하고, 총신신학대학원(M.Div.)과 풀러신학교(D.Min.)를 졸업했다. 현재 성경 연구모임 ‘아나톨레’ 이사, CTCK 이사, TGCK(복음연합)이사, 남북함께살기 이사, 더사랑의교회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다. 저서로는 《버려진 게 아니라 뿌려진 것이다》(두란노), 《믿음에서 믿음으로》(익투스), 《기도의 전성기를 경험하라》, 《은혜의 전성기를 경험하라》(이상 생명의말씀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