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불로의 인형
- 저자
- 장용민
- 출판사
- 엘릭시르
- 출판일
- 2014-08-14
- 등록일
- 2018-09-27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0
- 공급사
- 교보문고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전설과 역사, 과거와 현재가 결합된 서스펜스와 스릴의 향연!
장용민의 장편소설 『불로의 인형』. 《궁극의 아이》로 한국 장르 소설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며 주목 받은 저자의 이번 작품은 한중일 3국에 걸친 역사와 불로초 전설을 토대로 한 스릴러이다. 재기발랄한 상상력, 거침없는 전개, 쉽고 빠르게 읽히는 스토리텔링과 흥미진진한 서스펜스, 액션까지 장르의 틀에 구애받지 않고 저자가 하고 싶은 말과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마음껏 펼쳐냈다.
일류 미술품 감정사로 성공 가도를 달리던 가온은 남사당패 꼭두쇠인 아버지가 사고로 돌아가셨다는 연락을 받는다. 아버지의 죽음에 의심을 품은 가온은 진상을 파헤치던 중 배다른 동생 설아를 만나게 되고 아버지가 남긴 알 수 없는 초대장과 꼭두쇠에게만 전해진다는 기괴한 인형을 얻게 된다. 그 후 가온은 이천 년을 이어 온 인형과 불로초의 비밀, 3국의 역사에 얽힌 사연까지 믿을 수 없는 사실 앞에 놓이게 되는데…….
저자소개
저자 : 장용민
저자 장용민은 서울대 미대를 졸업하고 국영화아카데미를 수료했다. 원래 영화감독이 되고 싶었던 그는 졸업 후 시나리오를 썼는데 그때 쓴 작품이 〈건축무한육면각체의 비밀〉이다. 천재 시인 이상의 대표적인 난해시 〈건축무한육면각체〉에 숨겨져 있는 비밀을 소재로 한 이 작품은 1999년 영화화되었고, 더불어 소설로도 발표되어 한국형 팩션의 새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후 발표하는 작품마다 독특한 소재와 놀랄 만큼 뛰어난 상상력으로 주목받았다. 그 뒤로 『운명계산시계』, 『신의 달력』 등 치밀한 구상과 풍부한 지식을 바탕으로 한 소설을 비롯하여 OCN 수사 드라마 〈KPSI〉의 시나리오까지 오락적 재미와 감동, 지적 호기심을 채워 주는 작품으로 자신의 영역을 넓히고 있다.
2013년 『궁극의 아이』를 발표하며 한국 장르 소설계에 돌풍을 일으킨 그는 2014년 『불로의 인형』을 비롯하여 매년 독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목차
홍문의 회 9
부고 37
이상한 조문객 59
설아 93
인형 113
세 친구의 모임 137
갑신일록 183
창애 227
백 년 전 그날 287
명의 담멸 309
귀도시 339
무마시 391
여섯 번째 인형 425
재회 445
회합 485
에필로그 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