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그해 여름, 교도소장 살인사건. 2(완결)

그해 여름, 교도소장 살인사건. 2(완결)

저자
자카
출판사
라떼북
출판일
2017-04-04
등록일
2017-12-06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무산시 강포경찰서 강력계 형사 차민수. 그는 어느 날 K교도소장 살해 사건을 맡게 된다. K교도소장은 다름 아닌 차민수 형사가 과거 교도관으로 재직하던 시절 사무치게 증오하던 인물이다. 교도소장은 온갖 비리를 일삼는 것은 물론, 부하직원들을 부당하게 대하여 안팎으로 적이 많았는데…….

차민수 형사는 첫 번째로 교도소 재소자였던 김후식을 유력한 용의자로 추정하지만, 김후식은 미모의 여비서 임혜령과 사이판 여행 도중 그만 사망하고 만다. 그러던 중 무산시 경찰서로 자신이 이 사건의 목격자로서 범인은 김후식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익명의 편지가 날아온다.
미궁으로 빠진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차민수 형사 앞에 차례로 나타나는 의문의 인물들. 김후식의 비서 임혜령, K교도소에 재직 중인 교도관 박치식, 무산시의 조직폭력배들, 그리고 그들이 고용한 킬러 유태하와 그의 애인 심재희까지. 사건은 점차 더 미스터리하고 복잡하게 얽혀만 간다.
용의자를 확정할 만한 물증도 없는 데다 연루된 인물들의 연관성도 모호한 상태에서 수사는 더욱 난항을 겪는다. 누가 진범이고 누가 목격자인지 확신할 수 없는 와중에, 관련 인물들의 엇갈린 증언 속에서 단서를 찾아가던 차민수 형사는 범인이 의외의 인물일 수도 있음을 깨닫고 수사 방향을 바꾸게 된다. 그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미처 알지 못했던 교도소장의 또 다른 악행을 알아낸다. 그러자 여태 보지 못했던 새로운 인물들이 용의선상에 오르게 되는데…….

쉽게 해결될 것만 같던 사건, 그러나 파헤칠수록 수많은 인물들이 얽히고설킨 미스터리한 K교도소장 살인사건. 차민수 형사는 과연 한 치 앞도 내다보기 어려운 안갯속에서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낼 수 있을까?

그해 여름, 교도소장 살인사건 / 자카 / 추리 / 전2권 완결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