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사회적 이슈에 천착하는 SF 작가, 맥 레이놀즈와 대중적 SF 작가, 프레드릭 브라운의 공동 창작 소설.
태양계를 포함한 은하 전체를 지배하기 위해서 군국주의적 조직을 이끈 독재자가 최후의 전쟁에서 패배하고 작은 행성으로 숨어든다. 고독하게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사는 것이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태도임을 알지만 그는 독재와 광기, 정복의 욕구를 자제하지 못한다. 그리고 지구의 개미와 유사한 곤충을 발견한 그는 그들의 집단주의적인 습성에 매혹된다. 그리고 그 매혹은 최후의 독재자에게 어울리는 멋진 피날레로 그를 인도한다.
저자소개
저자 : 프레드릭 브라운
프레드릭 브라운 (Fredric Brown, 1906 - 1972)은 미국의 SF 및 미스터리 작가이다. 그는 다양한 줄거리 및 구성을 시도한 작가로 유명하다. 또한 이 덕분에 열성적인 팬층을 거느리고 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프랑스에서의 유명세 덕분에 그의 작품 다수가 영화로 제작되기도 했다.
신문기자로 경력을 시작했지만, 그는 14년 동안 전업 작가로서 일할 수 있었다. 과도한 음주로 인해서 작품 창작에 지장을 받았다는 사실이 유명하다. 플룻과 체스, 포커, 루이스 캐롤에 대한 전문적 지식 등 다양한 방면에 지식을 가진 작가였다.
역자 : TR 클럽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