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남녀 간의 성비에 문제가 발생해서, 4명의 여자와 1명의 남자가 결혼을 해야 하는 일부사처제의 시대가 배경인 소설. 결혼 당사자의 수가 증가하면서, 결혼 생활을 위협하는 요소가 많아지기에, 국가에서는 결혼 전 1년 동안, 5명의 남녀가 동거하면서, 결혼 생활이 안정적일지 확인하는 기간을 거치도록 강제한다. 이제 1년 간의 동거를 마치고 결혼할 준비가 된 4명의 여자들이, 결혼식 당일 아침, 커피의 진하기를 놓고 신경전을 벌인다. 동일한 성격과 취향을 가진 여자들이 한 남자와 결혼하도록 선택되었음에도 불구하고, 4명의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사람들이 한곳에서 사는 것이 쉽지 않는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소개〉
윈스턴 키니 막스 (Winston Kinney Marks, 1915 - 1979)는 미국의 SF 작가이다. 1940년 ‘미친 모자 장수 The Mad Hatter‘로 데뷰한 이래, 1960년대까지 작가로서 활동했다. 첫 작품 이후, 작품 활동을 완전히 멈춘 후, 1953년 다시 작품을 발표하는 등 상당히 긴 공백기를 가졌다. 60년대 후반에는 SF 잡지들을 통해서 다양한 작품을 발표했고, 2101년에는 ‘실험 식민지 The Test Colony‘ 라는 이름의 단편집이 발간되었다.
〈번역자 소개〉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